여행 이야기(해외)/덴버 동물원 (2022년 9월 30일)

덴버 동물원 방문 사진 (1)

화석사랑 지질사랑 2022. 10. 1. 15:46

  2022년 9월 29일부터 미국을 방문하였습니다. 즉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미국에 있다는 것이죠. 오늘(현지 시간 9월 30일) 제가 다녀온 곳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위치한 덴버동물원! 소니 A7R4에 시그마 14-24m F2.8 DG DN렌즈와 소니 70200GM2(금령2)와 2X컨버터를 가지고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동물원 매표소의 지붕을 장식한 덴버 동물원 앰블렘!

 

아프리카 펭귄...인데 비어있었습니다. 근처에 사자우리도 있었는데 비어있었습니다.

 

레고로 만든 사자 모형.

 

동물원에서 처음으로 본 동물은 얼룩말과 소말리아에서 서식하는 야생 당나귀가 같은 우리에서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먹이를 먹는 기린의 모습. 근처에 노랑가오리를 만져볼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가지는 않았습니다.

 

물개! 진짜 빠르게 유영을 해서 촬영하기 진짜 힘들었습니다 ㅠㅠ.

 

 

아무르 호랑이! 멀리서 낮잠을 주무시는 중이었습니다. 이 호랑이는 오늘날 시베리아에서 서식하는 호랑이입니다. 우리나라 호랑이도 이 아무르 호랑이입니다.

 

피터라는 이름의 암컷 푸른혀도마뱀입니다. 어릴적에 이 도마뱀을 길러보고 싶었던 기억이 나네요.

 

캐시라는 이름의 수컷 솔방울도마뱀입니다. 푸른혀도마뱀과 함께 호주에서 서식하는 도마뱀입니다.

 

몽골에서 서식하는 몽골마입니다.

 

인도코끼리! 순간 아프리카 코끼리인줄 알았습니다...ㅎ

 

듬직해보입니다(?)

 

동물원 까페에서 구입한 Chicken & vegetable potstickers라는...만두랑 매우 비슷한 (만두 종류인가...?)음식입니다. 이거랑 물 500ml사니까 2만원 가까이 나오더군요...요즘 환율 너무 무섭습니다...ㄱ- 달러 금리야..제발 그만 오르면 안되겠니...

 

베트남에서 서식하는 베트나 포트 벨리라는 돼지입니다.

 

일본 도요타회사랑 혐업으로 하는건지..는 모르겄습니다만 도요타 코끼리 통로라는 지역입니다. 여기엔 인도코끼리, 인도코뿔소등 여러 멸종 위기의 생물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어떤 건축물에 거미 모형이 아주 크게 있더군요.

 

코끼리의 귀를 배우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어떤 남녀 여러명이 실험을 하였는데 한명이 저 사이에 서있고 다른 한명이 거리를 좀 두고 입을 가린채로 속삭이는 실험이었습니다. 알아 듣는거 같더군요.

 

코끼리의 코.

 

영어로 fishing cat, 우리말로 고기잡이살쾡라고 하는 동물입니다. 매우 빠르게 움직여서 초점을 못잡았습니다.

 

큰코뿔새입니다.

 

큰두루미입니다.

 

인도코끼리의 두개골

 

북부흰뺨긴팔원숭이(검은색이 수컷, 하얀색이 암컷)라는 동물입니다. 특이하게도 여러 우리가 섬처럼 나누어진채로 있는데, 사이 사이를 이 원숭이들이 다닐수 있도록 밧줄을 다리처럼 설치해놨습니다. 이 동물들이 정글에서 산다는걸 생각해보면 나름 동물 복지차원에서 좋은것 같습니다.

 

인도코뿔소입니다.

 

아닥스(Addax)라고 하는 동물입니다. 나사뿔영양으로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사하라사막에서 서식하는 동물입니다.

 

말레이맥입니다.

 

물속에서 편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하마.

 

독수리!

 

호랑꼬리여우원숭이입니다.

 

붉은목도리여우원숭이입니다.

 

코끼리 조형물

 

플라밍고입니다. 칠레 플라밍고, 북미플라밍고를 합사하였습니다.

 

먹이를 먹는 모습입니다. 부리를 물속에 넣어 저으면서 먹이인 플랑크톤이나 작은 물고기, 게, 새우, 조개등을 걸러 먹습니다.

 

콜로부스원숭이입니다.

 

황금사자타마린입니다. 등에 새끼를 업고다녔습니다.

 

고릴라입니다. 오랑우탄도 있는데 먹이를 먹느라 전시실에서 다른곳으로 이동하는 바람에 끝내 촬영은 하지 못했습니다.

 

덤블멧돼지라는 멧돼지입니다.

 

옆에서 구경하시는 분들이 귀에 난 털이 귀엽다고 하시더군요.

 

라이온킹의 라피키의 모티브이 맨드릴 개코원숭이입니다.

 

장수앵무입니다. 큰 새장에서 전시중이었는데, 관람객이 안에 들어가서 먹이도 줄수 있습니다.

 

다른 관람객이 주는 먹이를 먹는 장수앵무.

 

황오리라느 오리입니다. 인도 근처에서 겨울을 나며 그외에는 유럽과 중앙아시아, 북아프리카에서 서식한다고 합니다.

 

장수앵무의 사진

 

비행도약을 하려는 장수앵무.

 

(이 사진은 휴대폰으로 촬영하였습니다.) 실제 동물은 보지 못하였지만....구름표범도 전시되고 있습니다. 우리 안이 매우 나무가 빽뺵해서 직접 보지는 못하였습니다.

  다음 2부에서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다만 지금 이 글을 쓰는 지금 덴버는 새벽 1시가 다되가고 있어서..자고 내일 아침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